시스트란 인터내셔널(이하 시스트란)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카카오플러스친구 번역봇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6일부터 5월 7일까지 22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https://blog.naver.com/systranblog)는 ‘시스트란AI번역’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등록한 후 ‘시스트란, 생일 축하해’라는 문장을 번역한 화면을 캡처하여 개인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선착순(2,000명)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다.


시스트란AI번역 플러스친구는 한국어 중심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그리고 기존 메신저내 번역서비스에 없던 프랑스어, 독일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태국어 번역 등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및 공공기관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아,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주기적인 번역엔진 업데이트 진행하며 서비스 활용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1968년 최초 설립되어 올해 50주년을 맞게 된 시스트란은 이번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이벤트 외 시스트란 인공신경망 서버(Pure Neural Server) 신규 출시, 시스트란 데스크탑 8 제품 할인 이벤트, 50주년 기념 영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시스트란 대표 지 루카스는 “시스트란은 지난 50년 동안 다국어 자동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련 산업 분야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지켜왔다”고 설명하며, “이번 창립 50주년 행사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들이 시스트란이 제공하는 우수한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기를 희망한다. 시스트란은 앞으로도 소비자와 더욱 친근한 기업으로써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