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텔레비 pooq 론칭 기념 프로모션.png


KT스카이라이프가 OTT 상품 ‘텔레비(TELEBEE)’ 신규 가입자에게 푹(pooq) 1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16일부터 30일까지 온라인에서 텔레비(www.telebee.com)를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118,800원(부가세 포함) 상당의 푹(pooq) 1년 이용권을 비롯하여 기본채널과 왓챠플레이 3개월 이용권(33,600원), 해피독플러스 1개월 이용권(8,800원) 등 총 161,200원 상당의 고객 혜택이 제공된다.


지난해 9월 출시한 텔레비는 TV향 OTT 상품으로 약정 없이 저렴한 요금으로 시청자가 원하는 채널을 골라보는 알라까르떼(A-La-Carte) 방식을 적용했다.
 

지상파, 종편, CJ 등 기본 8개 채널(3,300원/월) 외에 고객이 보고 싶은 채널만 선택∙추가(110원/채널)할 수 있어 합리적인 방송 상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고객이 선택한 실시간 채널 외에도 인기 VOD(주문형비디오) 시청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유튜브, 티빙, 왓챠플레이, 해피독플러스, 페이스북 등 전용 앱을 통해 다양한 미디어 콘텐츠 이용이 가능하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지상파 콘텐츠 시청이 가능한 pooq 서비스 론칭으로 텔레비의 콘텐츠 라인업이 한층 강화됐다”며 “시청자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미디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텔레비상품 완성도를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텔레비는 K쇼핑 온라인샵을 비롯해 11번가, 쿠팡, 신세계몰 등 국내 약 17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텔레비 전용 샤오미 미박스를 구매하여 가입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