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SPOTV ON 채널 론칭.png


KT스카이라이프가 5일 프리미엄 스포츠 채널 ‘SPOTV ON(271번)’과 ‘SPOTV ON2(272번)’를 신규 론칭했다고 밝혔다.


‘SPOTV ON’ 채널은 UFC, 유럽 축구 주요경기(챔피언스리그, 유로파리그, 라리가, 세리에A, 리그앙 등), NBA, WTA, JLPGA 등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를 독점 생중계하고 있으며, 더욱 생생한 스포츠 중계를 위해 현지 해설과 국내 해설을 선택하여 해외 경기를 보다 생동감 있게 시청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KT스카이라이프는 4월 한 달 간은 SPOTV ON과 SPOTV ON2 채널을 무료로 서비스하여 고객 콘텐츠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4월 중계 예정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와 맥스 할로웨이의 UFC 라이트급 타이틀전을 비롯하여 NBA 플레이오프 전 경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무료오픈(free open) 프로모션이 종료되면 2개 채널을 월 10,780원(부가세 포함, 무약정 기준)에 제공한다. 또 고객이 SPOTV ON 시청 인증샷을 SPOTV ON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외 프리미엄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고객의 니즈가 많았다”며, “고객 취향에 맞는 다양한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상품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