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펫파크 K펫페어 공식 미디어 후원사 참여.jpg


스카이티브이(skyTV)가 국내 최대 반려동물박람회 ‘케이펫페어(K-Pet fair)’의 공식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반려동물 전문 ‘스카이펫파크(skyPetpark)’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스카이티브이는 ‘케이펫페어’의 주관사인 이상네트웍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공식 후원한다.


스카이티브이의 반려동물 전문 ‘스카이펫파크’ 채널과 ‘케이펫페어’가 협력한 이번 후원은 국내 반려동물 문화 조성 및 펫 산업 활성화를 위해 함께 뜻을 모았다.


스카이티브이는 박람회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스카이펫파크 채널을 통해 케이펫페어 현장 이야기를 생동감 있게 담아내어 시청자와 소통한다는 계획이다.
 

스카이티브이 오광훈 방송본부장은 “박람회 미디어 공식 후원은 국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힘쓰는 스카이펫파크 채널이 시청자를 위해 당연히 해야 할 역할”이라며, “관련 산업 활성화뿐만 아니라 향후 다채로운 반려동물 콘텐츠 제작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펫 산업 박람회인 ‘케이펫페어’는 연간 약 10만 명이 찾는 국내 최대규모의 대표적인 반려동물 박람회이다.


올해 ‘케이펫페어’는 4월 6일~8일 서울(SETEC)을 시작으로 4월 27일~29일 부산(BEXCO), 6월 30일~7월 1일 서울(케이캣페어, SETEC), 9월 14일~16일 송도(송도컨벤시아), 11월 23일~25일 일산(KINTEX) 순으로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