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http://www.acronis.co.kr/)는 리셀러와 총판의 이윤을 높이고 아크로니스와 보다 긴밀하게 협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파트너 수익 강화 지원 프로그램’을 28일 발표했다.


아크로니스는 새롭게 발표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거래 등록 요율을 높여 파트너들의 판매 계약을 보호하고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판매 수익을 확보하도록 지원하는 한편, 아크로니스의 영업 및 시장 점유율 상승에 따라 인센티브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마케팅 개발 자금(MDF)을 통해 보다 적극적으로 아크로니스와 함께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모든 파트너들에게는 무료 라이선스가 지급되어 아크로니스의 기술을 가장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공식 파트너로 명시되며, 독점적인 채널 프로모션 및 영업/기술 트레이닝과 전화/채팅 지원이 무료로 제공된다.


아크로니스 파트너 프로그램은 공인 파트너, 골드 파트너, 플래티넘 파트너 3가지로 구분되며, 영업 실적과 마케팅 협력에 따라 보상이 이루어진다.


아크로니스 미국 지사의 팻 헐리(Pat Hurley) 총괄 지사장은 “아크로니스는 데이터 프라이버시와 보호를 필요로 하는 모든 규모의 기업들에게 알맞은 시장 선도의 제품들을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은 우리 비즈니스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는 리셀러 및 총판들을 위한 것으로 간편한 프로세스와 최적의 수익 창출을 지원한다. 이전에도 다양한 제품에 대한 마진, 리베이트, 거래 등록 및 촉진 프로그램 등이 있었지만 이제 각 파트너 프로그램에 따른 직관적인 마진과 리베이트를 통해 파트너 지원을 극대화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