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엘리트 65t.jpg


자브라(Jabra)가 블루투스 기반의 혁신적인 트루 와이어리스(True Wireless) 이어버드 제품인 ‘자브라 엘리트 65t(Elite 65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브라의 히트상품인 ‘자브라 엘리트 스포츠’를 기반으로 한 3세대 엘리트 65t는 차별화된 사운드 향상에 포커스를 맞춰 음악감상은 물론 음성통화 시에도 최적의 음질을 제공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4개의 내장 마이크와 사운드 챔버를 최적화시켜 탁월한 소음 감쇄 능력을 발휘, 선명한 통화 음질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자브라 사운드+(Jabra Sound+) 앱의 뮤직 이퀄라이저 기능을 활용해 개인이 선호하는 음악에 맞춘 음장 조절을 할 수 있어 음악감상용으로도 최상의 기능을 발휘한다.


편안한 착용감을 위해 초경량으로 디자인된 엘리트 65t는 IP55의 방진 방수 등급으로 땀을 흘리거나, 비가 오거나 먼지가 많은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땀 및 먼지로 인한 고장 시에는 2년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한 번의 충전으로 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와 사용 시 최대 15시간의 긴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자브라 엘리트 65t 착용.jpg


엘리트 65t는 음성 명령을 선호하는 유저를 위해 시리 및 구글 나우 등의 음성인식 기능 탑재는 물론, 알렉사 등을 통해 음악 재생, 뉴스 청취, 날씨 확인, 스마트 홈 디바이스 제어 등을 요청할 수 있다.


르네 스베드슨 튠 자브라 최고경영자(CEO)는 “새롭게 선보인 엘리트 65t는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적용해 일상생활 및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됐다”라며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 시장의 리더로써 쌓아온 광범위한 지식 및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새로운 차원의 우수한 음질을 제공하게 됐다. 그 결과 CES 2018에서 혁신상을 수상하면서 다시 한번 업계 리더임을 입증했다”라고 전했다.


자브라 엘리트 65t는 ‘티타늄 블랙’, ‘코퍼 블랙’, 그리고 ‘골드 베이지’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직접 청음이 가능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239,000원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