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샤우트 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 론칭.png


함샤우트가 블록체인 기술 기업의 성공적인 ICO(Initial Coin Offering·암호화폐공개)를 위한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함샤우트는 다년간 국내외 IT 기업의 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축적한 지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ICO 홍보·마케팅을 위한 전문 팀을 구성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할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네트워크 파트너사인 WE Communications와의 협업 및 자체 중국 진출 플랫폼 Go-To-China를 활용해 글로벌 시장을 타깃으로 하는 홍보ㆍ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함샤우트는 지난해 12월 함샤우트가 론칭한 비즈니스 액셀러레이션(BA)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헬스케어 기업 마이23헬스케어의 ICO 추진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금융, IT 분야 스타트업들의 서비스도 담당하고 있다.


함샤우트 김재희·함시원 공동대표는 “ICO를 준비하는 스타트업에게 블록체인의 핵심 기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홍보 및 마케팅 역량은 사업의 성패를 결정 짓는 필수 요소이다”며 “전문적인 ICO 홍보 마케팅 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 시장의 ‘게임 체인저’를 발굴, 이를 통해 함샤우트도 홍보업계의 ‘게임 체인저’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함샤우트의 ICO 전문 홍보 마케팅 서비스 관련해서는 ICOPR@hahmshout.com 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