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7일부터 소니 엑스페리아 XZ1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니 플래그십 제품인 엑스페리아 XZ1 정품 스마트폰을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및 6만원 상당의 XZ1 플립 스탠드 터치 케이스(SCTG50)를 선물로 증정해 총 21만원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엑스페리아 XZ1은 소니만의 세련된 컬러와 풀메탈 바디 디자인에 다양한 프리미엄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960fps의 슈퍼 슬로우 모션 영상 촬영과 재생을 지원하는 모션 아이 카메라 시스템, 3D 피사체를 신속하고 쉽게 스캐닝할 수 있는 ‘3D 크리에이터’ 기능이 적용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구글의 모바일 운영체제(OS) 안드로이드 8.0(Oreo)을 채용했으며, 퀄컴의 스냅드래곤 835를 탑재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소니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을 구현한 엑스페리아 XZ1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소니 엑스페리아 XZ1은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KT 샵, 소니 센터 8개점, 백화점, 면세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17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KT 올레샵,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