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A5.png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네이버와 함께 2018년 첫 출시 신제품,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A5’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셀프 인물 촬영에 최적화된 셀피 미러리스 ‘X-A5’는 작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입문자용 미러리스 카메라로, 180도 틸트 터치 액정과 눈 검출 자동 초점 기능을 갖춰 셀프 촬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 기능과 17가지에 달하는 아트필터 기능을 지녔으며 4K 동영상 녹화도 지원한다. 분위기 있는 색 재현력과 피부가 뽀얗게 되는 화사 모드, 블루투스 기능으로 아름다운 인물 촬영과 SNS 사진 전송이 한 번에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모집 기간은 2월 27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화사한 인물 사진에 뛰어난 셀피 미러리스 ‘X-A5’를 무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네이버 블로그 등에 체험단 이벤트를 공유한 후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에 신청 이유를 작성하고 URL을 함께 첨부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12일 총 10명이 발표되며, 체험 기간은 발표일로부터 30일간으로 당첨자들은 해당 기간 동안 X-A5와 함께 자유로운 촬영을 즐길 수 있다. 수행 미션은 체험 기간 내에 개봉기를 포함한 총 3편 이상의 사진 리뷰를 블로그 등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활동 종료 후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직접 사용했던 X-A5를 선물할 예정이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봄처럼 화사한 셀피 촬영에 뛰어난 X-A5의 매력을 느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체험단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일상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X-A5와 함께 감성적으로 담아내는 경험을 많은 분들이 함께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