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코리아 내부.jpg


150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및 사운드 솔루션 개발 기업인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오는 22일 용산에 국내 첫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는 음악 감 및 음성 통화, 스포츠, 비즈니스 등에 최적화된 자브라의 모든 라인업이 준비되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하고 싶은 일반 소비자들은 물론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을 위한 오디오 솔루션을 찾는 비즈니스 유저에게 다채로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생생하고 깨끗한 사운드 및 통화 품질을 제공하는 신제품 ‘자브라 엘리트’ 시리즈부터 편안한 착용감으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자브라 스포츠’ 시리즈, 뛰어난 소음 차단 기능으로 사무 능률을 높여주는 ‘자브라 이볼브’ 시리즈 등 일반 소비자를 위한 자브라의 차별화된 다양한 헤드폰/이어버드 제품군들이 완비돼 있으며 자유롭게 청음이 가능하다.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코리아.외부.jpg


또한, 컨택센터(CC)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등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해 비즈니스용 제품을 찾는 고객도 구매 전에 기업의 특성에 맞는 최적의 제품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마크 레이(Mark Leigh)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사장은 “이번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을 통해 자브라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프리미엄 사운드를 청음해 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브라는 용산 플래그쉽 스토어를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브라 플래그쉽 스토어 코리아 정보>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94 1층 / 삼각지역 12번 출구

전화번호: 02-2676-4902

운영시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