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하고 소비자 소통 강화에 나선다.


5일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SNS 채널을 통한 소비자 소통 강화를 위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새롭게 개설했다고 밝혔다.


후지필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성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것과 동시에 브랜드 철학인 ‘인생에, 찍는 즐거움을’ 고객과 나눌 계획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촬영하고 공유한 사진 결과물을 다양하게 소개하는 참여형 운영으로 공감대를 높여 나아가고 자사의 카메라 제품군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후지필름만의 고유색감을 생생하게 담아냄으로써 고객 친화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후지필름은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월 18일까지 100만원 여행상품권 및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X-A5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후지필름 인스타그램 오픈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후지필름 인스타그램 계정(@fujifilm_kr)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팔로우 참여완료를 인증하는 댓글을 작성한 뒤 친구를 태그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여행 상품권’을, 2등 2명에게는 2018년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A5’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21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