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씨게이트.jpg


에이수스가 씨게이트와 함께 서울 신도림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엔터프라이즈 사업분야의 새로운 도약을 알리는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컨퍼런스 2018’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는 최근 엔터프라이즈 사업 진출에 맞추어 새롭게 내놓은 각각의 엔터프라이즈 서버 및 스토리지 신제품을 발표하고 관련 최신 기술을 소개했다.


이날 에이수스는 컴퓨팅 평가 기관인 ‘SPEC(Standard Performance Evaluation Corporation)’의 서버 벤치마크 테스트에서 여러 부문 1위를 달성할 만큼 술력을 자랑하는 에이수스는 서버 신제품인 GPU 서버의 ‘ASUS ESC8000 G3’와 ‘ASUS ESC4000 G3’ 라인업을 선보였다.


씨게이트는 SAS, PCIe, M.2, SATA3 기반의 기업용 SSD 스토리지  ‘NYTRO’와 기업형 HDD로써 확장성과 반응성을 제공하는 광범위한 기능의 ‘EXOS’등 다양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 적용 가능한 한층 강화된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라인업을 소개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행사장에 한편에 마련된 전시 공간에서는 씨게이트 Nytro SSD 및 EXOS HDD가 장착된 에이수스의 인텔 제온 프로세서 기반 최신 서버 시스템이 전시 되었으며, 에이수스와 씨게이트 기술지원 담당자의 기술 설명이 더해져 행사 참석자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