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맥스 퍼포먼스.png


맥스엘리트(명재덕·양경훈 공동대표)는 80PLUS 골드 인증을 획득하고도 압도적 가성비를 제공하는 파워 서플라이 ‘맥스 퍼포먼스(Max Performance)’ 시리즈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맥스엘리트의 맥스 퍼포먼스 시리즈는 고품질 파워 서플라이 인증의 대명사인 80PLUS 골드 등급 인증을 통과한 제품으로 최대 출력 구간에서 최소 87% 이상의 에너지 효율까지 갖추어야 한다.


맥스 퍼포먼스 시리즈는 효율뿐 아니라 출력 안정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기존 보급형파워는 3.3V에서 전압을 측정하여 이를 토대로 전제적인 전압차이를 극복하지만, 이번 신제품은 3.3V와 5V는 물론 전압안정성이 가장 중요시되는 12V에서 전압을 측정하는 방식을 사용해 어떠한 사용환경에서도 가장 안정적인 전압을 출력하도록 설계됐다.


또한 그래픽카드 등의 원거리장치에서 직접 전압을 측정, 모니터링하여 일정한 출력을 보장하는 스위칭전원모듈은 현재 특허 출원(10-2018-0006673)이 진행 중이라고 한다.
 

맥스 퍼포먼스의 500W 모델은 5만원 대에 출시될 예정이며, 600W는 6만원 대, 700W는 7만원 대에 출시 된다고. 80PLUS 스탠다드, 브론즈 인증의 파워 서플라이와 동일한 수준의 가격에 출시되는 골드 등급의 제품으로, 시장에 큰 반향을 몰고올 것으로 예상된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저렴하면서도 내구성과 안정성, 신뢰성을 더욱 높인 제품이 바로 맥스 퍼포먼스 시리즈”라며, “이만한 가격에 80PLUS 골드 인증의 파워 서플라이를 만날 수 있다는 점도 놀랍지만, 그보다 더 놀라운 완벽한 품질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맥스 퍼포먼스 시리즈의 품질에 자신감을 보였다.


아울러, 맥스엘리트는 맥스 퍼포먼스 시리즈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500·600W 모델에 대해 특가 이벤트 및 플랫 케이블로 출시되는 시중 제품과 달리 이벤트 제품은 슬리빙 케이블로 제작돼 차별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