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는 12월을 맞아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1억원과 3천만원, 1천만원 등 지정된 금액 내에서 고객들이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들어주는 소원 성취 프로젝트 '소원을 말해봐'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소원을 말해봐'는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이 홈페이지에 소원을 남기면 추첨으로 당첨자를 선정, 소원을 이뤄주는 이벤트다. 미리 정해둔 경품을 지급하는 방식이 아니라, 원하는 소원을 그대로 현실화하는 국내 최초의 고객 맞춤형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벤트는 총 5억원 규모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홈페이지, 온라인몰에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제품을 렌탈, 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완료한 뒤 홈페이지(www.bodyfriend.co.kr)에 소원 메시지를 등록하면 자동 응모된다.
 

소원 메시지는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에 방문, ‘소원을 말해봐’ 페이지에서 응모금액을 선택한 뒤 메시지를 등록(1인 2회까지 가능, 동일금액 중복응모는 불가)하면 된다.
 

이때 메시지는 남편 자동차 바꿔주기, 부모님 크루즈여행 보내드리기, 아이 대학등록금 지급 등 실현 가능한 범위에서 구체적으로 작성하면 된다. 현실적으로 실현이 불가능하거나 구체적이지 않은 소원은 응모에서 제외된다.
 

소원을 이룰 수 있는 행운의 주인공은 총 126명으로, 응모금액별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그 중에서 단 1명의 고객은 1억원 내에서 원하는 소원을 무엇이든 이룰 수 있다. 이어 3천만원(5명), 1천만원(10명), 5백만원(10명), 1백만원(100명) 당첨자도 지정금액 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소원을 이룰 수 있다. 당첨자는 2018년 1월 19일 홈페이지와 개별통보로 발표될 예정이다.
 

박상현 바디프랜드 대표이사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2017년 바디프랜드는 고객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꿈과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고객의 꿈을 실현한다'는 콘셉트로 이벤트를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께서 다가올 연말연시 소원 성취의 기쁨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