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권필주 수석 컨설턴트.jpg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은 19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 대상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 200명 이상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데이터센터 혁신(Data Center Innovation)’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데이터센터 혁신을 통해 기업들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대응하면서 효과적인 정보와 가치를 창출하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전략과 비전이 공유되었다.


각 세션별로 ▲ 도시를 보다 스마트하게 만드는 기술 ▲ 혁신 기업들이 선택한 데이터센터 모델 ▲ 데이터센터 BCP(Business Continuity Planning) 혁신을 위한 구현 전략 ▲ 폭증하는 데이터를 위한 스마트한 데이터센터 관리 전략 등 차세대 데이터센터의 트렌드와 함께 최신 IT 기술과 솔루션으로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이 소개되었다.


다양한 산업군에서 주목 중인 빅데이터 분석과 하이퍼 컨버지드 시스템, 많은 위협 요소로부터 기업 정보를 보호하는 데이터 보호 솔루션과 오브젝트 스토리지 등 데이터센터 혁신의 핵심 이슈들이 다뤄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정태수 대표는 “당사는 빅데이터, IoT, 비디오 인텔리전스, 스마트 데이터센터를 위한 전문팀 마련 등 데이터 관리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면서, 세계 최고 수준의 솔루션으로 고객들의 데이터센터 혁신을 적극적으로 이끌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