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스토어.세미나_.jpg


에이블스토어가 씨게이트와 함께 5일, 성수동 공간성수에서 업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시놀로지 NAS 솔루션 및 IronWolf Health Management(이하 IHM)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DSM 6.1의 IHM 기능과 램섬웨어 예방책과 대응책에 대한 내용과 구축 사례를 설명했다.


‘IHM’은 씨게이트 NAS 전용 드라이브인 아이언울프 시리즈에 적용된 시스템이다. NAS 브랜드 중 시놀로지와 단독 협업하여 진행되며, 시놀로지 NAS 펌웨어(DSM 6.1)에 자동으로 탑재됐다.


데이터 손실을 대비하여 온도나 습도처럼 NAS의 운용 환경과 연관된 추가 정보를 수집하여 사용자 환경을 모니터링하며, NAS 스토리지의 수명과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만약 치명적인 오류가 발생하면 씨게이트 데이터 복구 서비스에 접속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복구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시놀로지 한국 총판사 에이블스토어 임종호 부장이 임종호 부장은 “랜섬웨어에 대한 가장 완벽한 예방책은 사용자의 데이터 관리 습관”의 중요성을 강조한 뒤 “만일 랜섬웨어로 인해 저장소가 감염 되더라도 시놀로지의 대표적인 기능 Hyper Backup, Snapshot, SHA 기능을 통해 정상적인 데이터 복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