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닝일레븐 PES 2017.jpg


코나미디지털엔터테인먼트는 축구 모바일게임 '위닝일레븐 PRO EVOLUTION SOCCER 2017(이하 PES 2017)‘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의 경쟁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전세계 플레이어들과 토너먼트를 즐길 수 있는 ‘로컬 리그’를 추가한다.


‘로컬 리그’는 오는 30일(수) 오후 2시부터 9월 6일(수) 오후 2시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3-4명의 글로벌 유저들이 리그를 결성하여 실시간으로 경쟁을 펼칠 수 있다.


최종 우승을 3번 기록하면 신규 아이템 ‘익스텐더 코치’가 제공되고, 1번 우승 시 스페셜 에이전트 등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3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매치 챌린지 이벤트는 전세계 라이벌들과 실시간 PvP를 진행해 유저는 챌린지 완료 시 mClub 코인을 받게 되며, 30일(수)까지 평소 획득 할 수 있는 코인의 최대 3배까지 제공된다.


이 밖에 강력한 선수들로 구성된 ‘브라질 팀 33 스타 박스 드로우’는 팀의 전력을 강화하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유럽, 남미, 아시아 대륙의 유명 클럽팀이 소속되어 있는 스타 플레이어를 영입해 나만의 팀을 꾸리고 간단한 조작으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도 경험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