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135mm_F1.jpg

시그마(SIGMA) 공식 수입사 세기 P&C(대표 이봉훈)가 시그마 ART 135mm F1.8 DG HSM의 EISA 어워드 Best Product 2017-2018 DSLR LENS 부문 수상을 알렸다.


유럽 최고 권위의 유럽 영상음향협회(EISA,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의 EISA 어워드는 유럽 20개국, 50여 개의 주요 전문지 대표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한 해 동안 유럽에 출시된 영상 관련 제품의 기술, 디자인, 혁신성 등을 평가해 부문별 최고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EISA 측은 “시그마 ART 135mm F1.8 DG HSM 선정 이유에 대해 “F1.8 최대개방의 선예도는 경쟁 렌즈를 조인 것 보다 낫다”며 “빠르고 정확한 AF를 지원하고 최대개방 조리개는 아름다운 배경 흐림(보케)을 만들어 준다”고 설명했다.


시그마 ART 135mm F1.8 DG HSM은 지난 4월 출시된 풀프레임 DSLR용 렌즈로, 동급 최대 밝기 F1.8 조리개는 물론, 전체 조리개 영역에서 5,000만 화소를 커버하는 렌즈다.


SLD 유리 2매, FLD 유리 2 매 등 고급 광학 유리를 아끼지 않고 사용해 각종 수차까지 우수하게 억제하고 있다. 자사 기존 렌즈들에 탑재된 HSM모터보다 토크가 1.3배 높아진 HSM모터를 장착하여 보다 빠르고 정확한 AF를 구현하고 있으며 마운트부에 간이 방진 방적 실링을 장착한 것도 특징이다.


한편 세기 P&C에서는 이번 EISA 어워드를 수상한 ART 135mm F1.8 DG HSM 렌즈를 포함, 시그마의 다양한 풀프레임 렌즈를 정품 등록하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