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지사장 배성호)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가트너가 발표한 2017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의 솔리드 스테이트 어레이(Solid State Array; SSA) 부문에서 최고 등급인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퓨어스토리지는 4년 연속 비전 완성도 측면에서 리더 쿼드런트의 최상위에 위치하게 됐다.


퓨어스토리지는 빠른 속도로 혁신을 이뤄왔다. 2016년 10월, 퓨어스토리지는 자사의 대표 제품군인 플래시어레이//M(FlashArray//M)의 페타바이트급 모델을 소개한 것은 물론, 플래시스택(FlashStack)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 플랫폼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트릭스, 컴볼트, 오라클, SAP 및 VMware를 위한 플래시스택 시스코 CVD(Cisco Validated Design)를 개발하며 시스코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했다.


플래시스택 솔루션은 30여국에서 수천 건의 구축이 진행되며 매년 세자리 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퓨어스토리지 스캇 디첸(Scott Dietzen) CEO는 “지난 2009년 회사 창립 이후 퓨어스토리지는 획기적으로 빠르고, 간단하며, 견고한 데이터 스토리지를 낮은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혁신을 거듭해왔다”며 “올해는 플래시블레이드, 플래시어레이//X, 액티브클러스터링(ActiveClustering) 및 차세대 플래시스택 컨버지드 인프라스트럭처를 통해 설립 사상 최대의 출하량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가트너 발표는 수천여 고객사의 인사이트를 수집 및 분석한 결과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