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_ 롯데백화점 웨딩페어 팝업스토어 운영.jpg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롯데백화점 웨딩페어에 참가, 이태리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6일부터 24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웨딩페어에서 바디프랜드는 잠실, 노원, 중동, 평촌 등 수도권 4곳에 라클라우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운영기간은 잠실점이 16일부터 20일까지, 노원점이 18일부터 22일까지, 중동점과 평촌점은 18일부터 24일까지다. 
 

바디프랜드의 라클라우드는 스프링침대 대안으로 부상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라클라우드는 라텍스의 본고장인 이태리에서 생산과 봉제, 포장 등 전 공정이 이뤄진다. 매트리스는 고무나무 원액을 그대로 판형에 부은 뒤 통으로 쪄내는 방식으로 생산한 두께 20cm의 통몰드 제품을 사용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최근 침실의 품격을 높이는 품목으로 각광 받는 고급형 프레임 ‘그리지오’, '비앙코', '마로네'와 모션베드(전동침대)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는 팝업스토어 운영 중 구매금액에 따라 롯데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일정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라클라우드 사업을 총괄하는 정지우 이사는 “스프링침대가 주류를 이룬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편안하고 건강한 잠, 안전한 이용을 중시하는 고객분들이 많아졌다"며 "이번 팝업스토어 운영이 혼수를 준비 중인 신혼부부들로 하여금 프리미엄 침대 라클라우드의 우수성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