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DS418j 정면 45도.png


시놀로지(www.synology.com)가 가정 및 개인 사용자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디스크스테이션(DiskStation) DS418j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4베이를 지원하는 ‘DS418j’는 새로운 64 비트 듀얼코어 CPU로 구동되며, 이전 모델에 비해 두 배나 큰 1GB DDR4 메모리와 40TB 이상의 단일 볼륨을 바탕으로 레이드5 구성 시 112 MB/s 이상의 읽기 속도와 87MB/s 이상의 쓰기 속도를 제공해 우수한 암호화 파일 전송 성능이 특징이다.


효율적인 에너지 효율을 위해 DS418j는 가동 상태에서도 21.22W를, HDD 대기 상태에서는 최소 8.97W의 낮은 소비 그리고 조절 가능한 전면 LED 표시등을 통해 사용자들이 4단계로 밝기 조절을 지원한다.

시놀로지 DS418j 정면.png

DS418j는 가장 최신의 직관적인 NAS 전용 운영체제인 디스크스테이션 매니저(DiskStation Manager, DSM)에서 가동되며, 가정 및 개인 사용자들을 위해 백업부터 멀티미디어에 이르는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한다.


시놀로지의 제품 담당 매니저인 마이클 왕(Michael Wang)은 “디지털 시대에는 사진이나 영상 같은 디지털 자산들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만들어진다. 따라서, 가정 및 개인 사용자들은 보다 더 큰 스토리지 용량과 항상 안전한 데이터 공유가 가능한 프라이빗 스토리지 솔루션을 원한다”며, “혁신적인 하드웨어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결합시켜 탄생한 DS418j는 사용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클라우드 동기화와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놀로지의 DSM은 ‘PC매거진 독자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에 7년 연속 선정되는 등 수많은 매체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