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가 보다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선택을 위해 사이트를 개편했다.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국내 최초 가격비교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고객들이 옵션별 최적화된 PC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립PC 견적 서비스’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설된 ‘게임전용 PC관’에서는 PC 성능을 게임처럼 ‘레벨 점수’를 매겨 컴퓨터 성능을 쉽게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PC 주요 부품인 CPU, VGA, RAM 등의 성능에 점수를 부여해 그 합계를 레벨로 표시한 것이다. 이 ‘게임지원 현황표’를 보면 PC 레벨에 따라 즐길 수 있는 게임과 옵션을 최소, 권장, 고급사양 세 가지로 구분하여 한눈에 확인 할 수 있게 했다.


에누리 가격비교 PC레벨.게임지원 현황표.jpg

▲ 에누리 가격비교 PC레벨 & 게임지원 현황표


또한, 업체별 빠른 상담서비스를 유도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조립PC 업체별로 고객대응을 점수화 한 ‘상담지수’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이를 토대로 업체 신속성 및 신뢰성을 쉽게 평가할 수 있게 했다.


매월 가성비 높은 ‘에누리 표준PC’를 선정, 성능 테스트 동영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신설했다. ‘에누리 표준PC’는 용도별, 가격대별, CPU별 세 가지 기준으로 제공되며 해당 항목 별 다양한 조립PC 모델을 볼 수 있어, 고객들의 선택에 도움을 준다. 현재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에누리 표준PC’를 구매하면 무료배송 혜택과 더불어 UBS 16기가를 추가로 무료 증정하고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100% 당첨 이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최대 1만원까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8월 중 구매고객에게는 카드사별로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