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인피니티.png


체크포인트 소프트웨어 테크놀로지는 17일 기업의 주요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설계된 사이버 보안 아키텍쳐 ‘체크포인트 인피티니’를 출시했다.


‘체크포인트 인피니티(Check Point Infinity)’는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모바일 전체를 아우르는 최초의 통합형 단인 보안 플랫폼이다. 단일 관리 및 모듈식 정책 관리 등을 중앙 집중화하는 통합형 시스템 등을 통해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진보된 공격이 발생하기 전에 이를 차단하는 등 점차 증가하는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IT기술의 발전으로 조직의 운영 방식은 크게 개선되었지만, 이로 인해 기업들의 보안에 대한 접근방식도 변화했다. 체크포인트 인피니티는 기업이 필요로 하는 미래 지향적 아키텍처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다음과 같은 신기능을 탑재했다.


보안 관리: R80.10 릴리스에는 고유한 정책 계층, 보안 다중 영역 및 언제 어디서나 위협으로부터 조직을 보호하는 향상된 성능을 비롯하여 수십 가지 새로운 기능과 개선 사항을 포함한다.

클라우드: Check Point vSEC 클라우드 보안의 업데이트된 종합적인 포트폴리오는 프라이빗 및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과 통합하여 클라우드 환경을 보호한다.

모바일: 새로운 샌드블래스트 모바일(SandBlast Mobile)은 업계 유일의 통합형 크로스 플랫폼 솔루션으로, 기업을 모바일 침입으로부터 보호한다. 샌드블래스트 모바일은 또한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를 탐지하여 차단하고, 침해된 와이파이 네트워크 및 중간자(man-in-the-middle) 공격은 물론 SMS 피싱 기법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

위협 방지: Check Point 안티랜섬웨어(Anti-Ransomware) 기술은 사이버 갈취 공격은 물론 정교한 랜섬웨어로부터 기업을 보호한다.

보안 어플라이언스: 체크포인트는 최고급 44000 및 64000 보안 게이트웨이를 발표했다. 이는 42Gbps의 리얼월드 프로덕션 위협 방지 쓰루풋과 636Gbps의 리얼월드 프로덕션 방화벽 쓰루풋을 갖춘 전 세계 가장 빠른 위협 방지 플랫폼이다. 또한 성장하는 네트워크의 동적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멀티 블레이드 섀시를 포함하며 미래의 사이버 보안에 필요한 최고 수준의 안정성과 성능을 제공한다.


체크포인트 가비 레이쉬 제품 관리 부서 부사장은 “체크포인트 인피니티는 네트워크, 클라우드와 모바일에 걸쳐 저희가 제공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보안, 지능, 관리기능을 통합한 보안 아키텍처를 구축하고자 하는 중대한 비전의 결실이다.” 면서 “이 아키텍처는 조직이 변화하는 향후 IT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간결한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통합형 보안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IT 운영을 통해 모든 환경에서 비즈니스를 안전하게 보호한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