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에어는 생활 속 깊숙이 파고든 미세먼지 우려 속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블루 ‘퓨어 211’을 롯데하이마트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루의 ‘퓨어 211’은 각종 디자인 상에 빛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안에 배치만 해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내며 적용공간의 담배연기, 먼지, 꽃가루 등 오염 물질을 한 시간에 5번씩 정화하여 실내 공기 질을 향상시킨다. 360° 로 주변 모든 각도의 공기를 흡입하여 깨끗하게 정화한 후 300mm의 커다란 팬이 정화된 공기를 순환시킨다. 하단부 전체에 프리필터가 장착돼 필터 효율성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롯데하이마트에 출시되는 블루의 ‘퓨어 211’은 블루에어의 서브브랜드 제품으로 최근 미국 컨슈머리포트에서 선정한 최고의 공기청정기로 제품성을 인정 받았으며, 현대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가족의 건강을 위해 꼼꼼히 제품을 따져보는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은 인기 제품이다.


아울러 블루에어는 롯데하이마트 론칭 기념으로 롯데하이마트에서 블루 ‘퓨어 211’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OXO)의 트위스트 탑 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5월 말일까지 론칭 기념 행사가로 10% 할인된 45만원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조나스 홀스트 블루에어 해외사업 담당 이사는 “최근 위험한 수준의 미세먼지 농도로 환기가 어려워지고 각종 생활 먼지들까지 더해져 실내 공기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다.”라며,  “롯데하이마트에 출시된 블루 ‘퓨어 211’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호흡기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만족스러운 서비스로 고객들과 소통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