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가 랜섬웨어 확산 방지에 힘을 더하고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랜섬웨어가 빠르게 확산되는 상황에서 랜섬웨어로 인한 고객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랜섬웨어 방지 기능이 포함된 개인 및 가정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를 기업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아크로니스(지사장 서호익, www.acronis.co.kr/)는 오는 6월까지 자사의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백업 (Acronis Backup)’ 서버를 구매한 전 고객에게 랜섬웨어 방어 기술이 탑재된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Acronis True Image 2017 New Generation)’를 제공하고, 관련 데이터 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랜섬웨어 완벽 방어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Acronis Backup Advanced)’ 멀티플랫폼 및 유니버설 라이선스 버전 구매 시 서버 1카피당 5명 유저가 사용 가능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을 증정하며, 아크로니스 백업 윈도우 및 리눅스 등 단독 서버 버전 구매 시 1카피당 3명 유저가 사용 가능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를 구매 수량에 비례해서 증정한다.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은 다양한 시스템 환경을 위한 통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한 번의 백업으로도 개별 파일,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및 전체 시스템에 대한 신속한 원 클릭 복구가 가능하고 쉽고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 중소/중견 기업 구축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아크로니스 백업 및 백업 어드밴스드는 ▲향상된 성능 및 스토리지 비용 절감 ▲확장된 스토리지 지원 및 신속 백업 ▲확장된 OS 지원폭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간단하고 유연한 라이선스 옵션 선택이 가능해 선행 자본 투자 없이 SMB의 전체 데이터 센터를 보호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 향상된 가변블록 중복제거(Variable block deduplication) 기능을 제공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러한 기능으로 같은 크기의 RAM에서 24배 이상의 데이터 저장할 수 있으며 이에 스토리지 비용 절감 효과와 동시에 빠른 RTO 달성 및 다운타임으로 인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 백업.png


아크로니스의 개인용 백업복구 솔루션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은 랜섬웨어를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방어하는 기술인 ‘아크로니스 액티브 프로텍션(Acronis Active Protection)’이 적용된 최초의 제품으로, 백업 및 셀프-프로텍션 백업, 백업 애플리케이션의 모든 데이터를 자동으로 복구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은 경쟁 제품 대비 2배 빠른 속도를 제공하며 윈도우 및 맥(Mac) 컴퓨터를 비롯해 iOS, 안드로이드 모바일 디바이스는 물론 페이스북 등의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보호한다.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은 최근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 ‘AV-테스트(AV-TEST)’와 영국의 독립 성능 평가 기관인 ‘MRG 에피타스(MRG Effitas)’로부터 성능, 가용성, 기능 및 랜섬웨어 공격 차단 면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바 있다.


본 캠페인은 5월과 6월 2달간 진행되며 기업, 공공, 교육 등 모든 산업군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본사에서 지원받은 제품의 수량이 제한되어 있어서 캠페인이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본 프로모션은 5월 초에 이미 구입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된다.


아크로니스의 제품은 대표 총판인 단군소프트(홈페이지: www.tangunsoft.com 전화: 02-6206-2500 이메일: acronis@tangunsoft.com), 에스씨지솔루션즈(홈페이지: www.scgs.co.kr 전화: 02-827-0020 이메일: acronis_sales@scgs.co.kr), 위프로소프트(홈페이지: www.weprosoft.co.kr 전화: 02-718-9995, 이메일: cmhee@weprosoft.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크로니스코리아 영업 총괄 조창수 상무는 "아크로니스코리아는 국내 고객의 랜섬웨어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본사와 신속하게 논의하여 기업용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백업 어드밴스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랜섬웨어 차단 기능을 탑재한 백업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를 제공키로 했다. 아크로니스코리아는 정보 자산의 안전한 보호를 위해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고객들이 활용해볼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과 고객지원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