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피링크_Archer C9_.png

티피링크코리아가 무선 최대 1,900Mbps의 속도를 지원하는 802.11ac 규격의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9’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Archer C9도 두 개의 대역을 가진 듀얼밴드 공유기로 2.4GHz에서 600Mbps, 그리고 5GHz에서 1300Mbps의 속도로 다양해진 무선 생활을 쾌적하게 즐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Archer C9은 와이파이 신호의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하며, 빔포밍(Beamforming) 기술 및 신호 간섭을 최소화한 안테나와 디자인이 돋보인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빔포밍(Beamforming) 기술은 디바이스를 인식하고 신호를 좀더 집중적으로 보내 안정적이고 넓은 커버리지를 형성한다.


또한 신제품은 기가비트를 지원하는 4개의 LAN포트로 가정과 사무실에서 기가인터넷 환경을 구축하도록 돕는다. 기존 USB2.0포트 대비 전송 속도가 10배 빠른 USB 3.0을 내장하고 있어 사진과 음악, 영상 등을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다. Archer C9은 티피링크 테더(Tether) 앱으로 게스트 네트워크와 자녀 보호 기능 등의 간단한 설정이 가능하다.


듀얼밴드 기가비트 공유기 Archer C9은 29일부터 티피링크코리아 스토어팜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23일부터 진행하는 예약 판매를 통해 구매하면 보조배터리를 증정하고, Archer C9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SNS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