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뮤직카페_밴드 리싸(leeSA).jpg


젠하이저의 신개념 컨셉 스토어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다양한 뮤지션과 함께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콘서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뮤직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 기존 타 브랜드들의 플래그십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하이브리드형 체험 매장이다. 가수 에릭남, 버나드 박, 백아연, 몽니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정기적인 라이브 공연은 물론, 영화시사회, 연극, 음감회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 일정은 오는 23일부터 6월 1일까지 재즈, 국악, 인디밴드 등 총 6개 팀의 공연으로, ▲서정적인 음악을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이은수 공연(5/23 오후 9시), ▲감미로운 목소리의 싱어송라이터 류재현 공연(5/23 오후 9시 30분), ▲발라드 & 팝 음악의 여성 듀오 임슬기 & 최가인 공연(5/25일 오후 9시), ▲포틀래치 재즈밴드 공연(5/25 오후 9시 30분), ▲혼성밴드 피피크루 공연(5/30 오후 9시), ▲국악 밴드 '국밥' 공연(6/1 오후 8시 30분) 등이다. 콘서트 입장은 선착순으로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다.


이동용 젠하이저 코리아 부사장은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프리미엄 사운드와 함께 다양한 음악,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젠하이저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으로, 젠하이저 뮤직카페 라이브 콘서트 무대가 신인 뮤지션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관객들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공연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정기적으로 공연되는 ‘라이브 콘서트’에 참가할 뮤지션(아티스트)을 모집한다. 젠하이저 뮤직카페 라이브 콘서트에 참가를 희망하는 뮤지션은 젠하이저 뮤직카페 페이스북 내 ‘참가신청’ 코너에서 신청 가능하며, 음악 장르 및 그룹 형태와 상관없이 누구나 공연 신청을 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