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Avy) 태블릿 스마트스피커_앱코.png

 

앱코(www.abko.co.kr 대표 이태화)가 미국 제틀리(Zettaly)사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를 체결하고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PC을 탑재한 스마트스피커 ‘에이비(Avy)’를 국내 시장에 론칭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쿼드코어 기반의 CPU와 1024x600 해상도의 7인치 화면을 탑재한 스마트스피커 ‘에이비(Avy)’는 태블릿의 휴대성을 기본으로 일반 태블릿과 비교 불가한 10w에 이르는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반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주변 스마트 기기와의 연동기능은 기본적으로 지원하면서도 다른 기기와의 연동 없이도 자체적으로 각종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하여 영상통화, 웹서핑, 게임, 영화감상, TV시청, 음악감상, 교육 프로그램 운용 등 무한한 사용 확장성을 보유한 점이 특징이다.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된 에이비(Avy)는 실내에서는 이동성 높은 멀티미디어 기기로서 주방, 욕실, 침실 어디서나 다양한 용도로 사용 가능하며, HDMI를 통한 TV아웃 기능과 제공되는 리모컨을 통해 일반TV를 스마트TV처럼 사용 할 수도 있다.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휴대용 미니TV나 오디오로서의 활용가치가 빛난다.

 

국내에 7월 말경 앱코를 통해 국내에 출시 될 ‘에이비(Avy)’ 태블릿 스마트스피커는 현재 구글 GMS 인증 통과를 앞둔 상태이며, 인증 통과 후에는 일반 스마트폰처럼 정식 안드로이드 OS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