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TE-ON_ZETA_SSD.jpg

필립스 & 라이트온 디지털솔루션(PLDS) 그룹의 국내 공식수입사 컴포인트(대표 유재호)는 라이트온 브랜드의 SSD 신제품 ZETA 시리즈를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라이트온 ZETA SSD 시리즈가 일반 시장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이미 레노버/델 등 전세계 유명 PC 업체에 공급하여 다양한 사양에 대해 안정성과 호환성을 검증받은 것이 특징이다.

 

빠른 속도를 위해 SSD 구입을 희망하지만, 자신의 시스템과의 호환성을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되는 제품이다.

 

성능면에서도 최근 국내 모 업체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실리콘모션의 컨트롤러를 탑재하여 빠른 속도를 제공하는 한편, 다수의 OEM 공급을 진행중인 제조사의 강점을 활용하여 대량 생산을 통한 가격경쟁력까지 확보한 제품이다.

 

라이트온 ZETA 시리즈는 128G, 256G, 512G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128G 모델의 경우 7만원대로 출시된다. 최대 520MB/s 속도로 ECC 등의 안정성향상 기술과 3년의 무상보증이 제공된다.

 

한편, 필립스 & 라이트온 디지털솔루션(PLDS)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전기업 필립스와 대만 굴지의 IT/전기/전자제품 전문기업 라이트온의 합자법인이다. 플렉스터 브랜드 SSD 제품군을 선보여 기술적 우위를 점한 바 있으며, 라이트온 브랜드 SSD/ODD 제품을 레노버/델 등 세계 유수의 PC 업체에 공급하여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