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군단_PC방사전오픈-.jpg

 

에이스톰(대표 김윤종, www.astorm.co.kr)이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이 공개서비스를 일주일 앞두고 19일 PC방을 통해 우선 게임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공개서비스를 예고하고 있는 <최강의군단>(www.herowarz.com)은 <던전앤파이터>와 <사이퍼즈>를 개발한 김윤종 대표와 핵심 개발자들이 만든 신작 액션 MMORPG로 끊이지 않은 게임 전개와 파티 플레이를 통해 지속적인 재미를 선사할 작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사전 오픈으로 19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간은 <최강의군단> 가맹 PC방에서 공개 서비스 버전의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으며, 특히 새롭게 추가된 4:4 AOS(Aeon Of Strife)방식의 핵심 전투 컨텐츠 MFL(Monday Fight Live)의 전 체급 플레이가 가능하다.

 

공개서비스 버전에서의 MFL은 플라이급, 밴턴급, 미들급, 헤비급의 4개 등급으로 28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실제 첫 입장 시에는 플라이급 캐릭터 3종과 1차 전직을 완료한 자신의 PVE(Player VS Environment)캐릭터만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하지만 이번 PC방 사전 오픈 기간에는 28개의 전 캐릭터를 무제한 플레이 해볼 수 있으며,  PVE캐릭터의 1차 전직 조건도 해제되어 시작과 동시에 바로 MFL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공개서비스 전까지 <최강의군단> 공식페이지에 사전 가입만 하면 문화상품권과 MFL 최고등급 캐릭터인 ‘하임달’을 무조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에이스톰 김윤종 대표는 “지난 테스트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최강의군단>의 MFL 모드에 많은 이용자들이 관심을 보여주고 있다”며, “따라서 공개서비스 전 일주일간만 가맹PC방에서 MFL 모드의 모든 것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드리니, 많은 참여와 피드백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