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라도-.jpg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와 공동 퍼블리싱 서비스 예정인 무협 액션 RPG ‘수라도’의 공식 홈페이지(http://surado.gamemania.co.kr)를 오픈하고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게임웨이브(대표 리위)가 개발한 ‘수라도(修羅道)’는 사후세계 중 영원히 싸움을 이어가야만 하는 지옥으로, 김용 원작 소설 ‘영웅문’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탄탄하고 자연스러운 상황전개가 장점인 3D 웹 다중역할접속수행게임(MMORPG)이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정식서비스에 앞서 28일 19시부터 24시까지 특정 제한 없이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테스트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원활히 즐길 수 있도록 게임머니인 1만 금화와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파이널 테스트와 함께 오픈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라도’의 게임소개 및 가이드, 캐릭터별 소개와 각종 플레이영상 등을 비롯한 핵심 콘텐츠(맹주전•쟁탈전•악인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엠아이는 홈페이지 오픈 및 파이널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파이널 테스트에 신청하는 모든 유저에게 VIP(1개월) 이용권을 지급하며 응원 댓글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16GB(1명)’, ‘문화상품권(100명)’을 각각 선물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