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작은 책방_91호점-.jpg

 

넥슨코리아는 판교 사옥 1층에 ‘넥슨 작은 책방’ 91호점 ‘이미지 라이브러리(Image Library)’를 설립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책방은 넥슨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인 ‘작은 책방’의 가치를 직원들과 함께 나누고 판교 지역 사회에 이바지하고자 마련했다. 특별히 ‘이미지 라이브러리’라는 이름에 맞추어 기존 작은 책방들과는 달리 그림책으로만 구성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해외 희귀 화보집을 포함해 게임 비주얼(Visual) 작업에 영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디자인 서적, 만화책 등 총 1,031권의 그림책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옥을 방문한 넥슨 직원의 자녀 및 지역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그림동화와 팝업북(Pop-up book)도 구비되어 있다. 책방 벽면은 전시공간으로 탈바꿈해 지난해 캄보디아에 설립한 해외 작은 책방 3호점의 모습을 담은 사진전을 진행 중이다.

 

장서는 넥슨 이은석 실장과 김정현 실장 등 넥슨의 현직 게임 개발자들과 만화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김재훈 작가의 추천을 받아 마련했다.

 

‘이미지 라이브러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되며, 넥슨 컴퍼니 직원은 물론 방문객과 지역 주민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도서는 지정된 공간에서만 읽을 수 있으며, 외부 반출 및 대여는 불가능하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