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다크폴 잔혹한 전쟁.png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신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다크폴: 잔혹한 전쟁(이하 다크폴)’에서 한일 공동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 26일(목)부터 29일(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비공개 테스트는 한국과 일본 게이머 각각 5천명씩 총 1만명의 규모로 진행되며, 26일(목)과 27일(금)에는 16시부터 23시까지, 주말인 28일(토)에는 16시부터 익일 29일(일) 23시까지 오픈 된다.

 

다크폴(http://darkfall.mgame.com) 테스트 참가자들은 캐릭터의 레벨과 퀘스트 없이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게임 내 모든 것을 창조해나가는 높은 자유도와 아군 적군의 경계 없이 펼치는 치열한 유저간 전투 등 기존의 국내 MMORPG와는 차별화 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테스트 3일차인 28일(토)에는 대량의 게임머니와 각종 자원이 보관된 해상기지를 쟁탈하기 위해 한국과 일본 클랜이 바다 위에서 경쟁하는 해상전이 진행되며, 29일(일)에는 1차 테스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한일 유저간 대규모 공성전이 펼쳐져 ‘다크폴’의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경험 수 있다.

 

‘다크폴’은 2차 비공개 테스트를 기념해 오는 30일(월)까지 인터넷방송을 통해 게임 플레이 장면을 1시간 이상 생중계 한 뒤 ‘다크폴’ 홈페이지의 UCC 동영상 게시판에 영상을 등록한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온라인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테스트 기간 동안 30명 이상의 클랜을 구성할 경우 클랜원 전원에게 에너지 음료를 제공하며,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SNS에 한일 공성전 응원 메시지를 남긴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쇼를 지급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