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웹게임 ‘귀염도’(http://gyd.daum.net)의 공개 서비스(Open Beta Test: 이하 OBT)를 9월 4일 오후 3시부터 진행한다고 4일 발표했다.

 

중국 유명 개발사인 조이웨이(대표 Wu, Kai)에서 개발한 ‘귀염도’는 귀엽고 깔끔한 그래픽의 웹 RPG로서, 화려한 스킬과 다양한 성장요소, 가족시스템 등이 주요 특징이다. 특히 PVP, PVE, 펫 성장, 아이템 강화 등 다양한 RPG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길드가 아닌 가족 가입을 통해 가족 제련, 가족펫, 거점전, 가족 흑기사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귀염도_OBT-.jpg

 

‘귀염도’는 OBT를 기념해 쾌속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쾌속 이벤트 1탄은 ‘레벨을 달성하라’ 이벤트로, 9월 30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하면 게임아이템 스타터팩을 100%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쾌속 이벤트 2탄인 ‘지존에 등극하라’ 이벤트를 통해 서버 오픈후 7일간 자정을 기준으로 레벨 랭킹 10위 내에 들면, 백화점상품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쾌속 이벤트 3탄 ‘지금 버닝하라’를 통해 평일은 오후 10시부터 자정까지 경험치가 100% 증가하며, 주말에는 HP, MP 회복, 피로도 감소, 초급행운석 10개, 신농황금씨앗 등이 주어진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