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미컨덕터(www.onsemi.com)가 지난 6월 28일 엔드투엔드 제품 라이프 사이클 솔루션 제공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셀레스티카로부터 2012 소유 총비용(TCOOTM)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셀레스티카의 어워드 프로그램은 자사의 TCOO 전략을 지원해온 품질, 납기, 기술, 서비스, 가격, 유연성에 대한 탁월함을 입증하는 협력업체에게 수여하는 프로젝트이다.

 

이번 수상은 셀레스티카에서 7년째를 맞이하는 TCOO 공급업체 어워드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전 세계 3천 개에 달하는 셀레스티카의 공급업체 중 상위 업체들을 평가하고 인증한다. 셀레스티카의 TCOO 시스템은 송장에 명시된 가격에 국한되지 않고 생산, 납기, 지원 제품, 서비스에 대한 전체 비용을 측정함으로써 솔루션 공급업체의 활동을 평가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셀레스티카의 구매 전문 최고경영자인 폴 블롬(Paul Blom)은 “당사는 2012년 기술 준수 어워드에서 온세미컨덕터가 TCOO 어워드로 7년 연속 수상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온세미컨덕터가 당사의 고객사 성공을 가능케 하는 '셀레스티카의 공급 체인 전략'에 집중적으로 탁월한 품질 성능을 전달한 것에 대해 특별히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